무료평생사주 - 문자대표

무료평생사주,2016년 무료사주팔자,무료평생사주,사주풀이,무료토정비결,무료운세,무료신년운세,2016년 무료토정비결,무료운세보기,무료운세사주

문자대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 추가 문자대표 바로가기 바탕화면 바로가기 문자대표 바로접속 바로접속 Off 무료회원가입 요금충전 1:1 고객상담 단가문의
대표문자서비스! 문자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문자대표를 검색하세요. 대량문자/선거문자 단가문의
대박나는 하루되세요..
일반문자 장문문자 사진/그림문자 종교문자 이모티콘 주소록 예약/전송내역 부가서비스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무료회원가입
무료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 주간운세
- 월간운세
- 토정비결
- 사주팔자
- 꿈해몽
궁합
- 궁합
부적
- 부적문자

평생사주

전통운세 > 평생사주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세요.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양력 음력
평달/윤달
평달 윤달
※ 샘플 데이터 입니다. 고객님의 운세를 보시려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guest님의 년 사주팔자 입니다.
총운
당신은 소박하면서도 세밀하고 무심한 듯 보이지만 매우 민감하고 자상한 성품으로써 자기의 일보다 남의 일에 더 바쁜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운은 줄기가 없는 풀잎하나가 땅위를 뽀족이 나와 바람이 흔들거리는 형상으로써 그 운명 또한 칠전팔기의 운세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항상 남에게 잘 베풀지만 자신은 인덕이 없어서 남으로부터 큰 혜택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혼자 힘으로 거대한 황야를 일구어 씨를 뿌리고 부지런히 가꾸어 수확을 거둬 들여하 하며 일생을 통해 한 두인 실망을 할 수도 있으니 집념과 고집이 있어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실로 인정에 여리고 눈물이 많으며 매우 감성적인 성품의 소유자로서 남의 신세를 지지 않고 스스로 개척하여 남에게 베풀어줌으로써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성실한 운을 타고났기 때문에 초년보다는 중년이, 중년보다는 말년에 갈수록 운세가 좋아지게 됩니다.

초년 운세
초년운는 당신은 대체적으로 초년운이 좋지 않아서 어린 시절에 집안에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자주 일어나 집을 떠나 살수도 있으며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데 심한 경우에는 생명을 보전하기 어려운 상황까지 가서 부모님의 애를 태우기도 합니다. 또한 17,18세에 호흡기 질환과 시험공부에 눈물을 흘려야 하며 몸에 수술 흔적이나 흉터를 남기게 됩니다.

중년 운세
중년운은 태양이 구름에 가려 그 광채를 발휘할 수 없듯이 무엇인가하고 싶은데 자금이나 사람 등 기타 여건이 맞지 않아 뜻을 펼치지 못하며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재산도 없고 친구의 적도 없어 살아가는 데 어려움이 많지만 32세 33세에 큰 재물이 들어와 빌린 돈도 갚고 전월세 살이를 면할 수 있으며, 41,2세 때에는 직장이나 사업장의 변동으로 고심하게 될 것으로 보이니 지나친 경쟁을 삼가하고 현상유지에 힘쓰면 45,6세 때는 우연치 않은 사람으로 인해 자금난을 면하고 큰돈을 벌 수 있게 됩니다.

말년 운세
말년운은 50세 초반에는 모험적인 일로 크게 성공하고 자녀에게도 경사가 있게 됩니다. 61,2세 경에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픈 일이 있게 되고 뜻하지 않은 손해를 볼 수 있으며 64,5세에는 묘를 이장하거나 집을 새로 짓기도 하겠지만 절대로 투기를 삼가해야 합니다. 수명은 57세, 68세, 72세에 고비를 넘기면 85세까지 장수하게 되며 자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미소를 띄면서 편히 생을 마감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 결혼운
애정 및 결혼 운은 폭넓은 사랑을 펼쳐나가는 박애주의자로써 외모가 단정하고 여성을 설득하는데 능숙하므로 교제가 많은 편이며 대개 결혼을 일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운은 당신의 운명 속에는 노력없는 댓가 즉 횡재운이나 도박 운이 없으므로 땀의 결실로 재물을 취득하기 바라며 30대 후반에 재운이 열려 큰 재물을 얻게 되니 오직 근면과 성실로 일관하시기 바랍니다.

재물, 직업, 건강운
직업운은 직관력과 센스가 있으므로 창조적인 직업이 좋으며 의학, 학문, 교육, 금융, 회계, 건축, 토건 등이 적합하며 직장생활을 한다면 신문, 방송, 언론 등에 관련된 업무, 또는 설계, 사무직도 무방합니다.
건강 운은 겉보기에는 여의어 보이지만 건강한 체격이며 담배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위장, 간장 등 소화기계와 심장, 혈압 등 순환기 계통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용약관 스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제휴문의
엔플러스 대표 성민경 울산 북구 호계로 371(신천동) 201-2호 전화: 070-8242-7200 팩스: 0303-3130-1357
사업자등록번호: 620-11-71585 통신판매업: 제 2011-울산중구-0068호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 3-02-15-0005호
Copyrightsⓒ N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