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오늘의운세 - 문자대표

무료오늘의운세,무료오늘의운세,무료운세,오늘의운세,주간운세,월간운세,토정비결,평생사주,꿈해몽,신년운세,무료사주,무료신년운세,2016년무료운세 무료궁합,무료운세사이트,무료토정비결,무료토정비결보기,띠별무료운세,무료꿈해몽,무료운세보기,무료운세사주

문자대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 추가 문자대표 바로가기 바탕화면 바로가기 문자대표 바로접속 바로접속 Off 무료회원가입 요금충전 1:1 고객상담 단가문의
대표문자서비스! 문자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문자대표를 검색하세요. 대량문자/선거문자 단가문의
대박나는 하루되세요..
일반문자 장문문자 사진/그림문자 종교문자 이모티콘 주소록 예약/전송내역 부가서비스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무료회원가입
무료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 주간운세
- 월간운세
- 토정비결
- 사주팔자
- 꿈해몽
궁합
- 궁합
부적
- 부적문자

오늘의 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세요.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양력 음력
평달/윤달
평달 윤달
※ 샘플 데이터 입니다. 고객님의 운세를 보시려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어제의 운세 내일의 운세 특정일 운세  

guest님의 2018년 07월 17일 운세입니다.
오늘의 총운
하늘이 보살피고 신이 도우니 더 이상바랄 것이 없는 좋은 날 입니다.
따라서 마음속에 품고 있는 높은 이상과 큰 빛을 실행에 옮기게 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산과 들에 씨앗을 뿌리는 형국이요. 풍년이 들어서 백곡을 걷어들이는 괴상으로써 날 가 대길합니다. 매사가 막힘 없이 진행되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 소원을 이루게 되는 날입니다. 이렇듯 당신은 아주 좋은 운에 들어서 있으므로 자기 일에 열과 성의를 다한다면 아주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한 마디로순풍에 돗다는 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근면과 겸손하게 생활해야지 자만심에 빠져 대인관계에서 오만한 행동을 보이게 되면 모든 것이 허사가 되고 말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하늘에 기운과 땅의 기세가 서로 화합하고 음양이 서로 어울려 활발하게 움직이는 날입니다. 남녀간에 이성 문제 등을 일으키게 될 수도 있으므로 모처럼 만난 행운을 작은 일로 인하여 망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사업운
사업 운도 좋아서 적은 자본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노력에 비해 소득이 많게됩니다.
크게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무슨 사업을 하든지 대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교섭과 거래에 있어서는 운기가 좋을 때이므로 노력을 기울이는 데로 성취가 될 것으로 보이나 모든 면에 걸쳐 적극성과 결단성이 요구되기도 합니다.

금전운
금전 사정이 원만하여 수입도 좋으려니와 금전을 융통하는데 전혀 막힘이 없겠습니다.
뜻밖에 횡재할 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애정운
연애 운도 좋아 교제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까지에 갈등에서 벗어나 한 층 가까운 사이로 발전되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기도 하겠습니다.

소원풀이
약간에 장애는 따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소원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성실하게 생활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화합을 이루어 나가면 모든 면에서 운이 길하게 적용합니다.
무난히 소망을 이루고 기쁨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희망사항
오늘은 어미 새가 알을 품어 새끼를 까는 것과 같은 의미에 운을 나타냈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 성의를 갖고 신의를 도모해 나가면 만사가 어려움 없이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매사에 성심 성의껏 임하여 큰 소득을 올리게 되는 보람된 하루가 되기를 빌어 마지않겠습니다.

이용약관 스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제휴문의
엔플러스 대표 성민경 울산 북구 호계로 371(신천동) 201-2호 전화: 070-8242-7200 팩스: 0303-3130-1357
사업자등록번호: 620-11-71585 통신판매업: 제 2011-울산중구-0068호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 3-02-15-0005호
Copyrightsⓒ N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