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오늘의운세 - 문자대표

무료오늘의운세,무료오늘의운세,무료운세,오늘의운세,주간운세,월간운세,토정비결,평생사주,꿈해몽,신년운세,무료사주,무료신년운세,2016년무료운세 무료궁합,무료운세사이트,무료토정비결,무료토정비결보기,띠별무료운세,무료꿈해몽,무료운세보기,무료운세사주

문자대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 추가 문자대표 바로가기 바탕화면 바로가기 문자대표 바로접속 바로접속 Off 무료회원가입 요금충전 1:1 고객상담 단가문의
대표문자서비스! 문자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문자대표를 검색하세요. 대량문자/선거문자 단가문의
대박나는 하루되세요..
일반문자 장문문자 사진/그림문자 선거문자 종교문자 이모티콘 주소록 예약/전송내역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무료회원가입
무료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 주간운세
- 월간운세
- 토정비결
- 사주팔자
- 꿈해몽
궁합
- 궁합
부적
- 부적문자

오늘의 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세요.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양력 음력
평달/윤달
평달 윤달
※ 샘플 데이터 입니다. 고객님의 운세를 보시려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어제의 운세 내일의 운세 특정일 운세  

guest님의 2023년 11월 20일 운세입니다.
오늘의 총운
순풍이 부는 잔잔한 물결에 배를 띄운 형국이요 초목이 훈풍을 맞아 쑥쑥 자라나는 형국입니다.
지금까지의 고생을 박차고 일어나서 점차 희망찬 길로 내닫게 될 것입니다. 많은 금전을 얻게 되겠지만 얻은 금전을 지키기보다는 나보란 듯이 쓰기가 바쁘니 지출에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전진은 하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꾸준한 노력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모처럼 잡은 행운이 사라질까 두려우니 쓸데없는 곳에 정신을 쏟지 마십시오.
길한 일이 많이 생기면 의례 시기하는 사람이 뒤를 따르게 되니 그들을 포섭하고 사랑으로 감싸 않도록 하십시오. 대인관계나 사업거래 시 손해볼 염려가많으니 보증서는 일을 삼가 하고 문서와 거래에는 신중을 기하십시오. 학자, 의사, 공직자는 아주 좋습니다.

사업운
사업 운은 큰 노력을 필요로 하며 그만큼 소득도 있습니다.
측근자와 협동 단결해서 장애물을 제거하시면 만사가 길하여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 운은 수입은 많으나 남는 것이 없으니 지출을 억제하고 근검절약에 신경 쓰도록 하십시오.
자금 회전이 유효 적절하게 이루어지도록 치밀한 계획 하에 지출을 함이 좋겠으며 없는 자가 기뻐하는 일에 돈을 쓰십시오. 그러면 몇 갑절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애정운
부부간이거나 연인사이이거나 모두 언행을 조심하고 삼가야 겠습니다.
그 말이 씨가 되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할 말과 안 할 말을 가려서 하시기 바랍니다.

소원풀이
소원하는 일이 당장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 분수에 맞지 않는 소원이라면 성취 될 수 없으니 일치감치 냉수 먹고 속차리는 편일 나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위기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자신의 역량과 한계를 정확히 파악하여 모든 일에 대처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여겨집니다.

희망사항
오늘은 자기 역량 이상의 일을 맡아보기 쉬운 때여서 대단한 참을성과 지킴성이 없다면 좌절의 위기를 맛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수동적인 자세가 바람직하며 그 때 그 때의 상황에 따라 변신해 가는 유연성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부디 무사태평하고 평온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용약관 스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제휴문의
엔플러스 대표 성민경 울산 북구 호계로 371(신천동) 201-2호 전화: 070-8242-7200 팩스: 0303-3130-1357
사업자등록번호: 620-11-71585 통신판매업: 제 2011-울산중구-0068호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 3-02-15-0005호
Copyrightsⓒ N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