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오늘의운세 - 문자대표

무료오늘의운세,무료오늘의운세,무료운세,오늘의운세,주간운세,월간운세,토정비결,평생사주,꿈해몽,신년운세,무료사주,무료신년운세,2016년무료운세 무료궁합,무료운세사이트,무료토정비결,무료토정비결보기,띠별무료운세,무료꿈해몽,무료운세보기,무료운세사주

문자대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 추가 문자대표 바로가기 바탕화면 바로가기 문자대표 바로접속 바로접속 Off 무료회원가입 요금충전 1:1 고객상담 단가문의
대표문자서비스! 문자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문자대표를 검색하세요. 대량문자/선거문자 단가문의
대박나는 하루되세요..
일반문자 장문문자 사진/그림문자 종교문자 이모티콘 주소록 예약/전송내역 부가서비스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무료회원가입
무료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 주간운세
- 월간운세
- 토정비결
- 사주팔자
- 꿈해몽
궁합
- 궁합
부적
- 부적문자

오늘의 운세

전통운세 > 오늘의 운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세요.
성별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양력 음력
평달/윤달
평달 윤달
※ 샘플 데이터 입니다. 고객님의 운세를 보시려면 기본 사주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어제의 운세 내일의 운세 특정일 운세  

guest님의 2019년 09월 12일 운세입니다.
오늘의 총운
윗자리를 밀어내고 그 자리에 올라서는 형국입니다.
비교적 좋은 운수이지만 오래 계속되기는 어렵겠습니다. 웃사람을 밀어낼 정도의 강한 운세입니다. 그럴수록 자기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하면 하극상을 일으킬 수도 있으니, 항상 온화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함이 좋습니다.순탄할 때 뜻밖의 재난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로 다투고 또 주거문제로 다투는 일도 일어날 수 있겠으니 조심하십시요.
자기 분수에 맞지 않는 사업확장이나 직장에서의 경거망동도 금물입니다.
사람이란 지위가 높아지면 오만하게 되는 법이니 승진을 하더라도 겸손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사업이 좀 여유있게 경영된다고 해서, 이것저것 확장할 생각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찮은 일, 보잘것 없는 일에서 논쟁이 생기고 그것이 화근이 되어서, 지금까지 애써 쌓아올린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있겠기 때문입니다.

사업운
사업상에 있어서는 신용 있는 사람을 앞에 내세우면 차츰 발복하여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업 규모를 확장하는 일보다는 축소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섭과 거래에 있어서는 서둘지 말고 서서히 풀어나가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 실패를 거듭 할 수도 있습니다. 표면에 직접 나서지 말고 다른 사람을 내세우도록 하십시오.

금전운
지금은 그렇게 넉넉하지못하지만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생활해야합니다. 그러면 차츰 대운이 트여 풍족하게 될 것입니다. 금전 융통은 노인에게 부탁해 보십시오.

애정운
당신이 성실하고 진실하게 임한다면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소원풀이
지금 당장은 뜻대로 이루어지지는 않겠습니다. 그러나 머지않아 귀인의 도움이 있겠으니 그 때까지 기다린다면 웬만한 소원은 다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옛 것을 지켜가고 꾸준히 노력하면 길운으로 바뀌게되어 모든 소원을 이루고 대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희망사항
오늘은 자기를 겸손하게 낮추는 것이 좋으며 쓸데없는 일에 관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일 당신이 비상한 재주를 가졌다고 하더라도 가만히 숨기고 조용히 진실의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바람직한행동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쪼록 꿈을 버리지 말고 희망하는 바를 서서히 실행해 나가는 꿋꿋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용약관 스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제휴문의
엔플러스 대표 성민경 울산 북구 호계로 371(신천동) 201-2호 전화: 070-8242-7200 팩스: 0303-3130-1357
사업자등록번호: 620-11-71585 통신판매업: 제 2011-울산중구-0068호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 3-02-15-0005호
Copyrightsⓒ NPlus. All rights reserved.